활동사진

전체

  • 아이콘
  • 활동사진
  • 전체
2021년 제10회 함평군청소년한마당 개최
작성시각21.10.08 보기1,419

 함평군청소년문화의집(관장 장욱종)은 2021년 9월 18일(토) 제10회 함평군청소년한마당을 성황리에 종료하였다. ‘지금 이 순간, 딱 필요한 우리들의 청소년축제’ 라는 주제로 함평군에서 주최하고 함평군청소년문화의집, 함평군 청소년참여기구의 주관으로 진행되었다.

함평군청소년한마당은 매년 지역 내 청소년들의 다양한 문화 활동의 장으로써 공연마당과 체험마당으로 구성되어 개최되었지만 이번 제10회 함평군청소년한마당은 코로나 19 확산방지 차원에서 무관중으로 유튜브 실시간 송출을 통해 진행되었다.

제10회 함평군청소년한마당은 지역 내 청소년들이 끼를 마음껏 발산하고 또래 친구들과 함께 즐기며 소통하는 화합의 장 마련을 목적으로 기획되었으며, 청소년동아리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건강한 동아리 활동 정착에 기여하는 계기가 되었다.

이번 제10회 함평군청소년한마당에 참가한 한 청소년은 “친구들과 다 같이 모여 환호와 박수 속에서 진행되지 못한 것이 안타깝지만 비대면으로 같이 즐길 수 있어서 의미 있었다. 얼른 코로나 19가 종식되어 함평군 청소년들이 모두 모여 하나 되는 축제가 되었으면 좋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한편, 함평군청소년문화의집 관장 장욱종은 제10회 함평군청소년한마당의 비대면으로 진행되었지만 많은 분들께서 함께 해주셔서 감사한 마음을 가지고 있으며, 지역 청소년들의 축제로써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앞으로 더욱 힘쓸 계획이라고 전하였다.




* 함평군청소년문화의집에서는 코로나19상황에 따라 매일 철저한 방역하에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