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동사진

전체

  • 아이콘
  • 활동사진
  • 전체
2020 여름 꿈사다리학교 종강
작성시각20.08.25 보기4,846

a_327iab_f_5i0Ud018svc10fetrxkt6706_rygt2j.jpg

 

함평군청소년문화의집 농어촌 청소년의 꿈을 키우는

2020 여름 꿈사다리학교 운영

 

함평군청소년문화의집(관장 장욱종)은 청소년들의 내적인 힘(inner power)과 꿈을 키우는 2020 여름 꿈사다리학교를 84일부터 13일까지 진행하였다. 꿈사다리학교는 함평군청소년문화의집과 업무협약을 맺은 아름다운배움(대표 고원형)과 협력하여 진행되는 대학생과 청소년들의 집중 멘토링 프로그램이다.

이번 여름 꿈사다리학교는 아름다운배움에서 선발한 대학생 멘토 10명과 지역 초·중학생 멘티 20명이 자존감 UP!’이라는 주제로 같이의 가치’, ‘나를 믿어봐’, ‘우린 이 세상의 축복이야’, ‘슬기로운 사회생활’, ‘함평에 함 와볼래?’, ‘I CAN DO’, ‘씨앗콘서트등의 다양한 활동 프로그램을 통해 다양한 생각들을 이끌어냈다.

멘토링 활동을 통하여 멘토-멘티의 동반성장을 추구하고 자신감과 발표력 향상, 자기 이해를 통한 재능 발견, 학습에 대한 흥미를 유발하고 서로 협력하는 것을 목적으로 매년 방학 기간 동안 진행되는 꿈사다리학교는 지역 청소년들에게 의미 있는 배움을 제공함으로써 참가 청소년들의 성장과 학부모들이 만족하는 결과를 가져오게 되었다.

코로나 19 예방을 위하여 여름 꿈사다리학교 운영 기간 중 매일 3회 소독과 3회 발열체크 및 수시로 손 소독을 실시하였으며, 항시 마스크 착용으로 코로나 19 감염 방지 및 예방에 힘을 쏟았다.

한편, 함평군청소년문화의집 장욱종 관장은 이와 같은 프로그램을 더 발전시켜 지역 청소년들의 꿈과 희망을 위해 앞장서 나아가는 기관이 되겠으며, 지역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하였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